5단 변신 럭셔리 아이콘, 아스카 키라라 Kirara Asuka 明日花キララ
본문 바로가기
굉장한 그녀들 - 일본

5단 변신 럭셔리 아이콘, 아스카 키라라 Kirara Asuka 明日花キララ

by 비연예인 2022. 8. 26.
반응형

아스카 키라라

Kirara Asuka

明日花キララ

 

다른이름 : #콘노 에리(紺野衣里)

생년월일 : 1988-10-02

신장 : 162 cm

신체사이즈 : B90 / W58 / H83

혈액형 : A형

취미 : 스노우보드, 스키

특기 : 일러스트

데뷔 : 07년 12월 데뷔

 

공식 사이트 : https://kiratis.jp/asukakirara/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sukakiraran/

트위터 : https://twitter.com/asukakiraran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BI_tQeLqKZPTCrKbsGhJoQ

공식 블로그 : http://blog.livedoor.jp/pre_asuka_kirara/

 

 

SNS 팔로워 100만의 럭셔리 아이콘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는, 팔로워 100만의 초인기 여배우. 캬바걸 출신의 갸루계 미녀로 여배우에 데뷔했다.

유연한 몸매. 이후 성형을 거듭하면서 HMP, 프레스티지, 에스원 전속으로 있었고, 현재는 휴업중.

다르빗슈와의 스캔들이 터지고, 에비스 마스캇츠 리더로 있으면서 인지도를 많이 높였다. 휴업 이후에는 스스로 패션 브랜드를 런칭했고 모델로도 활동중. 한국에 2차례 팬미팅을 진행했으며 광고도 찍었다.

1억엔을 즉시 써버릴 수 있을 정도로 돈많고 사치부리는 도도녀 이미지. 랩도 잘 한다. 2009년 스카파 성인방송대상 수상자.

 

 

동생이 1명 있다.

 

특기는 브릿지. 전체적으로 신체가 부드럽고 손가락 관절이 잘 휘어진다.

 

키라라가 성격 더러운 걸로 유명하긴 해도 팬들에게는 무척 잘하기에 팬들도 키라라를 쉽게 떠나질 않는 편이다. 팬덤의 충성도도 높다.

5년 전과 얼굴이 다르다고 물었을 때에는 "급성장입니다"라고 대답한 적 있다

"1억엔" 은 곧바로 사용해 버리는 금액이라고 대답한 적 있다.

 

성형미인이라 저평가되는 경우도 있으나, 여배우의 덕목인 미모에다 큰 가슴과 엉덩이를 갖고 있고 키도 162cm로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다. 게다가 몸매와 연기력 또한 뛰어나고 한두편 찍고 은퇴하는 업계에서 잠깐의 공백은 있었지만 롱런하는 배우이다. 결론적으로 호불호는 좀 갈려도 누구나 아스카 키라라가 뛰어난 여배우임을 부정하지는 않는다.

 

2015년 말 이후의 키라라는 얼굴, 몸매, 연기 등에서 더 이상의 변화가 필요없는 완전체가 되었다는 평가가 많다.

 

연기는 예전부터 좋았으나 이제는 20대 후반의 원숙미까지 더해졌고, '5단 변신'으로 예쁜 얼굴이 드디어 완성되었다.

또한 슬렌더와 글래머의 딱 중간을 유지해 아주 균형잡힌 몸매를 작품마다 보여주고 있다.

 

2017년, 2018년 한국에서 팬미팅을 진행한 적이 있다.

 

시계에 대해 언급한 방송에서 '시계를 주면서 잠자리 권유를 하진 않았냐'는 질문에 2번 정도 했습니다고 답변했다. 또한 중국에서 잠자리 1회의 대가로 3,000만원을 제안했지만, 이 제안은 거절했다고 한다.

 

2013년 7월부터는 S1전속 배우로 활동했으며, 2016년 3월에 트위터 팔로워수가 20만 명을 돌파했다.

이 기록은 아오이 소라(59만), 나루세 코코미(21만)에 이어 전체 여배우 중 3위였다.
하지만 2018년 8월에 여배우 최초 90만을 돌파하며, 3년 사이에 팬덤이 엄청나게 급성장 하였다.

 

2018년 9월 AV를 은퇴했다. 2018년 5월부터 촬영이 없어서, 은퇴한다는 소문은 진작부터 들려왔었다. 사전에 은퇴 계획을 밝히지 않았기에 거창한 은퇴작이 없어 더욱 아쉽다는 반응이 많다. 은퇴 이후에는 패션 사업을 계속 영위할 것이며, 따라서 외부 활동도 계속할 것으로 보인다.


2020년 2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식적으로 은퇴를 선언했다.

 

 

 

 

 

 

 

 

 

 

 

 

 

 

반응형

댓글